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믿고 보는 배우 박은빈의 차기작 "무인도의 디바" 내용 및 등장인물

by 날뛰는광대 2023. 10. 29.
반응형

2022년 방영해 큰 인기를 끌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배우 박은빈. 그녀의 팬이라면 차기작이 어떤 작품일지 궁금하셨을 텐데요. 드디어 좋은 드라마를 선택하기로 소문난 박은빈 배우가 2023년 10월 28일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로 돌아왔습니다.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에 대해 살펴봅니다.

 

무인도의 디바

 

이번엔 사투리를 쓰는 무인도 소녀다.

 

 

 "무인도의 디바"의 주연배우 박은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완벽한 발음과 많은 양의 대사량을 완벽히 소화했던 그녀가 이번엔 무인도에서 돌아온 전라도 사투리 소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선 또 어떤 멋진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 줄지 기대됩니다.

 

무인도의 디바 보러가기 넷플릭스

 

 

무인도의 디바 보러가기 티빙

 

 

무인도의 디바는 어떤 내용일까?

15년 만에 섬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의 인생 역주행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가수를 꿈꾸던 한 소녀가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무인도에서의 생존 이야기가 아닌, 무인도에서 15년을 버틴 소녀가 어른이 되어 세상에 돌아오는 이야기 입니다.

 

 

31살이 늦은 나이라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누구보다 소중한 하루하루를 살아가 어느새 꿈의 언저리까지 당도하게 되는 한 디바의 아름다운 이야기 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무인도의 디바 등장인물

  • 서목하

무인도의 디바 서목하
서목하

춘삼도에서 횟집을 하는 홀아버지 밑에서 외동딸로 자랐습니다.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상경하다 16살의 나이에 외딴섬에 표류하게 됩니다. 15년이 지나 31살의 나이로 구조된 그녀는 늦은 나이라 안된다는 모두의 만류를 뒤로 하고 다시 한번 꿈에 도전하기로 결심합니다.

 

 

  • 윤란주

무인도의 디바 윤란주
윤란주

15년 전 백 평짜리 빌라에 그랜드 피아노를 놓고 살던 말 그대로 잘 나가는 가수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팬클럽 회장 집 반지하에 세 들어 살고 술과 담배를 끼고 살며, 실패가 두려워 도전은커녕 아무것도 하지 않는 망가진 가수. 멸종된 줄 알았던 자신의 팬들 중 한 명을 만나 변하기 시작합니다.

 

  • 이서준

무인도의 디바 이서준
이서준

대기업을 마다하고 뛰어든 엔터사업에서 스타성을 알아보는 뛰어난 선구안 덕에 륜란주의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계약당시 주겠다 약속한 앨범 통합판매량의 지분 절반을 이제 반년 안에 지급해야 하는데 뭔가 낌새가 이상합니다.

 

  • 강우학

무인도의 디바 강우학
강우학

보결의 형. 천상 기자. 절대 지지 않고 이해가 될 때까지 따져 묻는 스타일. 봉사활동을 하다 서목하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녀의 잃어버린 시간을 되찾기 위한 여정에 합류합니다.

 

  • 강보결

무인도의 디바 강보결
강보결

이른 성공을 거둔 예능 PD. 과묵하고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 그런데 15년간 검에 낙오되었던 그녀가 그의 루틴을 깨트립니다.

 

여기까지 무인도의 디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최근 tvN의 드라마 시청률이 저조하죠. 최근에 종영한 아라문의 검은 엄청난 제작비에 더 불구하고 성적이 처찬했습니다. 무인도의 디바는 어떨지 결과는 봐야 알겠지만, 일단 믿고 보는 박은빈 배우님을 보는 것 만으로 그 가치는 충분하지 않을까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이뻐도 너무 이쁜 만찢녀 수지의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이뻐도 너무 이쁘다!!! 무려 수지가 주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가 2023년 10월 20일에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총 9부작으로 k팝 아이돌 '두나'와 그냥 평범한(평범하다기엔 잘생겼다) 대학

awesomeclown.com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 칼의 소리", 그리고 기억에 남는 언년이!!

넷플릭스 드라마 "도적 -칼의 소리"는 어떤 드라마? 일본이 조선을 침략한 시대, 나라 잃은 사람들이 나라를 되찾는 과정을 그린 독립군의 이야기......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그게 아니더군요.

awesomeclown.com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